메뉴 건너뛰기

신청게시판

본문시작

할머니와손자를 위한 팽나무 분양

이도인 2015.03.05 01:22 조회 수 : 10

 원불교 홍보차량 원불교 영산성지 대은수 팽나무 분양 신청 합니다.

 

반갑습니다. 부산울산교구 언양교당 이도인 교도 합장공경 인사 올립니다.

팽나무 분양 사연 입니다.

 

할머니와 손자 사연 입니다.

 

필자는 원기 83년 1월1일 부산 광안교당에서 대종사님 일원교법 불문에 귀의 하였습니다.

청년회 발족~ 오늘에 있기까지 교구 청운회 활동으로 오직 나를 버리고 무아의 삶을 실천하며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후 원기95년 손자 이시현어린이교도가 출생하면서 아픔을 이겨내고 지금은 몇일전 초등학교에 입학 하였습니다.

시현이가 출생하는날 어머니 교도의 선몽에 구포교당 교무님께서 어머님댁을 방문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 다음날 시현부처님 건강기원을 위해 조상 천도재를 모시러 교당 대각전에 들어가는 순간 어머님 선몽에 두 교무님이

똑같은 모습으로 자리를 지켜 주었습니다. 그 이후 정성스럽게 천도재를 모시는 인연으로 어머님은 원불교와의 인연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손자를 위한 기도 모든 조상님들의 제례의식마저 원불교 예법으로 지켜오고 있습니다.

저에게는 어머님과 아들(시현부처님)께 감사하고 감사하며 대종사님과 법신불사은님께 항상 기도로 일념하고 생활속의 도인으로 공부하는 삶을 지켜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영산성지 대은수 팽나무 분양에 어머님이 원불교 구포교당 정원에 영산의 기념식수 팽나무를 어머님께 효를 다하는 기념과 이시현 어린이부처님께 훗날 대종사님의 심통제자로 건강하게 잘 자라 주기를 기념하며 뜻있는 목적에 사연을 응모 합니다.

 

꼭 구포교당 정원에 어머님과 손자를 위한 팽나무 분양이 주어진다면 이 나무를 잘 가꾸어 나가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부산울산교구 언양교당 이도인 합장공경 ()

 

(할머니와손자는 부산울산교구 구포교당 소속 입니다.)

 

010-9398-4438 이도인 교도